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2024 푸드이노베이션 포럼] 다양한 푸드테크 제품 전시...참가자 눈길 끌었다

푸드 포럼 현장에 전시된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 제품/최빛나 기자
푸드 포럼 현장에 전시된 제로라인/최빛나 기자

메트로신문과 메트로경제를 발행하는 메트로미디어가 지난 19일 오후 서울 중구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2024 푸드테크, 세상을 바꾸는 선한 힘'을 개최했다. 현장에는 다양한 푸드테크 기업들의 제품이 전시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우선 롯데웰푸드는 '제로'라인을 포럼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 롯데웰푸드 제로 과자 제품으로는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등 6종이 있다. 빙과류 제품으로는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밀크 모니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 바이트가 있다.

 

롯데웰푸드는 건강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제로 공식 모델로 뉴진스가 발탁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도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어메이징 오트는 청정 핀란드산 오트를 껍찔째 세번 갈아 만든 식물성 음료로 오트 원물을 수입해 국내서 가공하기 때문에 영양소 손실이 적고 오트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