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신문과 메트로경제를 발행하는 메트로미디어가 지난 19일 오후 서울 중구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2024 푸드테크, 세상을 바꾸는 선한 힘'을 개최했다. 현장에는 다양한 푸드테크 기업들의 제품이 전시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우선 롯데웰푸드는 '제로'라인을 포럼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 롯데웰푸드 제로 과자 제품으로는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등 6종이 있다. 빙과류 제품으로는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밀크 모니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 바이트가 있다.
롯데웰푸드는 건강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제로 공식 모델로 뉴진스가 발탁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도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어메이징 오트는 청정 핀란드산 오트를 껍찔째 세번 갈아 만든 식물성 음료로 오트 원물을 수입해 국내서 가공하기 때문에 영양소 손실이 적고 오트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