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헬로키티의 귀여운 특성을 살린 기획으로 국내외 Z세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헬로키티 50주년을 맞아 '라네즈×헬로키티 워터뱅크 젤 크림' 한정판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라네즈×헬로키티 워터뱅크 젤 크림'은 제품 용기에 열대 꽃을 단 헬로키티 모습을 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해당 제품 구매 시 수영복을 입고 서핑보드와 함께 있는 헬로키티 키링도 제공한다. 헬로키티 키링은 한정판 제품 뚜껑에 고정할 수 있고 열쇠고리로 활용해도 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한정판 제품을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이후 올리브영 및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로 출시를 확장할 계획이다.
해외에서는 6월 홍콩, 7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9월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서 순차적으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헬로키티와 함께 피부 걱정 없는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겠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은 '워터뱅크 젤 크림'은 라네즈 대표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즉각 낮춰주는 효과와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는 기능을 갖췄다고 설명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