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헬로키티' 한정판...브랜드 대표제품에 귀여움 더해

'라네즈X헬로키티 워터뱅크 젤 크림'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헬로키티의 귀여운 특성을 살린 기획으로 국내외 Z세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헬로키티 50주년을 맞아 '라네즈×헬로키티 워터뱅크 젤 크림' 한정판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라네즈×헬로키티 워터뱅크 젤 크림'은 제품 용기에 열대 꽃을 단 헬로키티 모습을 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해당 제품 구매 시 수영복을 입고 서핑보드와 함께 있는 헬로키티 키링도 제공한다. 헬로키티 키링은 한정판 제품 뚜껑에 고정할 수 있고 열쇠고리로 활용해도 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한정판 제품을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이후 올리브영 및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로 출시를 확장할 계획이다.

 

해외에서는 6월 홍콩, 7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9월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서 순차적으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헬로키티와 함께 피부 걱정 없는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겠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은 '워터뱅크 젤 크림'은 라네즈 대표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즉각 낮춰주는 효과와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는 기능을 갖췄다고 설명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