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세정그룹, 웰메이드 50주년 기념...'웰-리브 마스터' 영상 공개

세정 웰메이드 50주년을 기념하는 '웰-리브 마스터' 영상 중 한 장면. /세정그룹.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옷에 대한 '진심'과 '장인 정신'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세정 웰메이드는 '웰-리브 마스터'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세정 웰메이드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시대를 잇고 시간을 품는 장인 정신'을 주제로 우리 주변의 장인들을 소개한다.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세정그룹의 창립 이념인 '장인 정신' 가치를 조명한 것이다.

 

세정 웰메이드는 지난 1974년부터 지금까지 '나는 나의 혼을 제품에 싣는다'라는 창립 이념 아래, 국민 브랜드 '인디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웰-리브 마스터' 영상은 시리즈로 구성돼 매월 마지막주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1편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29년 경력의 국내 1세대 안경 디자이너 김종필 장인이다.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고자 노력했던 과정부터 좋은 제품을 향한 신념까지 '안경에 진심'인 장인의 삶을 보여준다.

 

세정 웰메이드는 'LP 제작 엔지니어' 백희성 등 각기 다른 분야의 장인의 이야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장인들이 실제 사용하는 아이템을 소개하는 등 '마이 웰-리브 아이템' 숏폼 영상도 공유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세정몰에서는 장인들이 영상에서 직접 착용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장인들이 작업 공간부터 일상까지 편안하게 착용하는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