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서비스 품질평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제주항공이 2024 국가서비스대상 LCC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해 우수 서비스를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제주항공은 ▲서비스 관리(품질관리 및 사후 서비스) ▲유사·경쟁 서비스 대비 경쟁우위 ▲고객만족도(CRM) 체계 ▲광고·마케팅 전략 운영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난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고 항공운송서비스평가 항공교통이용자 보호 충실성 부분에서 최고 등급을 받는 등 고객 편의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점을 인정받았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대한민국 1등 LCC로서 항공 여행을 통해 고객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기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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