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펄세스, 여름 맞이 아이스크림 라인업 강화 홈쇼핑 판매 진행

펄세스(대표 양승철)가 당 '제로' 식품 통합브랜드 '제로윗'을 공개하면서 여름을 맞이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바와 컵 형태로 각각 바닐라와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바의 경우 초코렛 코팅을 감쌌지만 당 제로로 만들었다. 컵 아이스크림은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렸고 칼로리도 일반 아이스크림의 절반 수준인 80~165칼로리다.

 

펄세스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로 아이스크림 라인을 확대하고 건강을 생각해 아이스크림을 멀리했던 소비자들에게 칼로리 걱정없이 단맛을 즐길수 있는 제로윗 제품을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펄세스가 생산하는 제품은 펄세스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픈마켓 등을통해 공급하고 있고 전국 마트와 편의점 등 오프라인 판매 등 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다.

업체측은 온라인 판매 개시 이후 제로윗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호응이 좋아 오는 29일과 내달 2일 홈쇼핑채널 홈앤쇼핑에서 제로윗 아이스크림 미니컵 판매를 진행한다.

제로윗 아이스크림. 사진/펄세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