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사이버한국외대,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장지호 총장 “대학 노력 알아봐 준 학생들에게 감사”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가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장지호 사이버한국외대 총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이버한국외대 제공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는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대학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이버한국외대는 미래 지향적 교육 가치관을 기반으로 경제, 정치, 사회 등 각 분야의 발전을 이끌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글로벌 선도 원격대학을 표방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과정과 첨단적 온라인 교육 환경, 학생 우선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다.

 

장지호 총장은 "교육 콘텐츠의 철저한 품질 관리와 학습자 지원에 매진해온 대학 노력을 알아봐 준 최고의 학생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올 가을 준공하는 제2교사 내에도 학생복지 공간과 자치 시설을 마련하는 등, 더 큰 학생 만족을 위해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