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두피 관리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린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보에이치'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라보에이치는 브랜드 대표 제품 전면에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 등을 그려 넣었다. 제품 소장 가치를 높이고 두피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확보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는 것이 라보에이치 측의 설명이다.
이밖에 라보에이치는 두피강화 샴푸 기획세트에 쿠로미 투명 파우치를, 헤어라인 앰플 기획세트에는 폼폼푸린 거울 키링을 한정판 굿즈로 제공한다.
해당 제품들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보에이치의 두피강화 샴푸는 올리브영 헤어 관리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제품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라보에이치에 따르면 두피강화 샴푸는 특허받은 스칼프베리어218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해 주는 제품이다. 라보에이치는 '두피도 피부'라는 소비자 요구가 해당 제품의 인기에 주효하게 작용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