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X산리오캐릭터즈 한정판...두피 관리에 캐릭터 더해

라보에이치는 CJ올리브영 명동점에 착륙한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의 페이크 옥외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관리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린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보에이치'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라보에이치는 브랜드 대표 제품 전면에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 등을 그려 넣었다. 제품 소장 가치를 높이고 두피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확보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는 것이 라보에이치 측의 설명이다.

 

이밖에 라보에이치는 두피강화 샴푸 기획세트에 쿠로미 투명 파우치를, 헤어라인 앰플 기획세트에는 폼폼푸린 거울 키링을 한정판 굿즈로 제공한다.

 

해당 제품들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보에이치의 두피강화 샴푸는 올리브영 헤어 관리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제품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라보에이치에 따르면 두피강화 샴푸는 특허받은 스칼프베리어218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해 주는 제품이다. 라보에이치는 '두피도 피부'라는 소비자 요구가 해당 제품의 인기에 주효하게 작용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