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미니언즈, 마녀공장 접수…"마녀공장, '미니언즈'와 협업

'마녀공장X미니언즈' 기획세트. /마녀공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캐릭터 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마녀공장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마녀공장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미니언즈의 마녀공장 잠입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미니언즈가 마녀공장 인기 제품들과 1등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마녀공장에 잠입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는 것이 마녀공장 측의 설명이다.

 

마녀공장과 미니언즈의 기획세트는 ▲퓨어 클렌징 오일 ▲퓨어&딥 클렌징 폼 ▲딥 클리어 클렌징 밤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마녀공장은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쉐이커 키링'과 '인형 키링'을 제작했다.

 

'쉐이커 키링'은 총 5종류로 기획세트에 1종씩 포함되고, 미니언즈 대표 캐릭터 밥의 모습을 담은 '인형 키링'은 구매금액에 따라 선착순 증정된다.

 

해당 제품들은 CJ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단독으로 출시된다. 이후 올리브영 홍대타운, 스타필드 코엑스몰, 스타필드 수원 등에서 팝업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