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캐릭터 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마녀공장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마녀공장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미니언즈의 마녀공장 잠입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미니언즈가 마녀공장 인기 제품들과 1등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마녀공장에 잠입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는 것이 마녀공장 측의 설명이다.
마녀공장과 미니언즈의 기획세트는 ▲퓨어 클렌징 오일 ▲퓨어&딥 클렌징 폼 ▲딥 클리어 클렌징 밤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마녀공장은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쉐이커 키링'과 '인형 키링'을 제작했다.
'쉐이커 키링'은 총 5종류로 기획세트에 1종씩 포함되고, 미니언즈 대표 캐릭터 밥의 모습을 담은 '인형 키링'은 구매금액에 따라 선착순 증정된다.
해당 제품들은 CJ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단독으로 출시된다. 이후 올리브영 홍대타운, 스타필드 코엑스몰, 스타필드 수원 등에서 팝업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