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가 장마철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우디코리아는 장마철을 대비한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들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는 침수 차량을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을 위해 무상 견인 및 딜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고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총 1회 5만원 한도의 교통비를 제공할 계정이다.
보험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이 발생했을 경우 차량 수리 비용을 지원하고, 차량 수리 기간 중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차 서비스를 최대 14일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아우디 차량의 수리 및 점검 사항은 '마우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과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사하고, 세일즈와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새로운 모빌리티 시대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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