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의 쉐보레 직영 서울서비스센터가 쉐보레·캐딜락·GMC 등 GM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센터로 거듭난다.
한국지엠은 2021년 11월 신축 공사에 착수한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를 완공하고 이달부터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기존 서울서비스센터와 근접한 서울 양화대교 남단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8층에 총 연면적 2만6252㎡(7941평)로 하루 약 100대의 차량을 정밀 진단 및 수리할 수 있다. 지상 1층에 차량 전시장 및 상담공간을 두는 등 판매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고객이 제품 경험, 구매, 서비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는 GM의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단계 끌어올리는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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