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가 미래의 사업 전략을 밝히기 위해 개최한 컨벤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향후 브랜드의 방향성과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개최한 '2025 리브랜딩 컨벤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지난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된 이번 컨벤션에는 주요 백화점 및 온라인 패션몰 바이어 대리점주뿐 아니라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주요 해외 바이어들이 참석했다.
르꼬끄는 이번 행사를 통해 리브랜딩 의지를 밝혔다. '프렌치 헤리티지' 이야기 구성에 더해 패션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문 '브랜드 코어 스타일'을 선보이겠다는 것이 르꼬끄 측의 설명이다.
특히 르꼬끄는 삼각형 수탉 로고 '루스터 인 트라이앵글' 이미지를 활용해 '선데이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신발 제품의 생산과 판매도 확대한다.
르꼬끄의 리브랜딩은 내년 봄, 여름 시즌부터 적용된다.
정유석 르꼬끄 사업부장은 "이번 2025년 리브랜딩 컨벤션을 통해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변화시키고, 브랜드 가치 상승과 재도약의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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