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뷰티 이커머스 기업 피피비스튜디오스가 본격적인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피피비스튜디오스는 지난 6월 22일(현지시간) 미국 LA에 위치한 '하파크리스틴' 매장에서 '그랜드 오프닝 핑크 파티'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하파크리스틴'은 피피비스튜디오스의 뷰티렌즈 브랜드다.
피피비스튜디오스에 따르면 '그랜드 오프닝 핑크 파티'에는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와 모델 등을 비롯해 약 200여 명에 달하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드레스코드는 '하파크리스틴'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로 방문객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행사를 즐겼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밖에 초청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하는 포토부스, 래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이어졌다.
피피비스튜디오스는 앞서 지난 2월 말 미국 LA 대표 패션거리 멜로즈 애비뉴에 '하파크리스틴' 단독 매장을 마련했다. 이후 처음으로 열린 이번 행사를 통해 피피비스튜디오스는 미국 시장에서 'K뷰티렌즈'에 대한 관심과 수요를 확인했다고 설명한다.
피피비스튜디오스는 해외 시장에서의 K뷰티렌즈 입지를 다지기 위해 차별화된 브랜딩, 우수한 제품력 등에 지속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또 '하파크리스틴' 제품이 '장원영 렌즈'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만큼, 최근 브랜드 모델 장원영이 미국 LA 매장에 직접 다녀가는 등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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