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가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메디톡스는 뉴로더마 화장품 브랜드 '뉴라덤'이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진출했다고 4일 밝혔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뉴라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신경과학과 피부과학을 20년 이상 집중적으로 연구한 메디톡스 연구진의 독자적인 연구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다.
뉴라덤은 홈쇼핑, 백화점, 면세점 등에 입점했고 지난 6월에는 대한항공, 티웨이, 에어서울 등 기내 면세점에서도 출시됐다. 최근에는 마켓컬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진출을 기념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메디톡스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스킨부스터 마스크팩, 에스테틱 데일리 홈케어 제품군 등 뉴라덤 제품 10여 종을 최대 19% 할인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메디톡스는 오는 하반기에는 뉴라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