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아임웹, 업계 최초 보상 제도 실시한다 '쇼핑몰 리워드' 도입

아임웹, 쇼핑몰 리워드 도입 안내 사진 / 아임웹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웹사이트 제작 플랫폼 '아임웹'은 7월부터 업계 최초로 쇼핑몰 리워드 제도를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쇼핑몰 리워드는 전문가가 아임웹에서 직접 운영하거나, 디자인 및 관리를 맡고 있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발생한 거래액을 월 단위로 합산해 현금성 포인트를 제공하는 제도다.

 

1억원 구간마다 10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포인트는 전월 거래액을 계산해 매월 15일 자동 적립된다.

 

아임웹은 해당 제도를 시행함으로써 전문가들이 디자인 및 사이트 관리에 더욱 신경 쓸 수 있고, 이를 통해 고객 브랜드의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 브랜드, 전문가, 그리고 아임웹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제도라는 것이 아임웹 측의 설명이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아임웹을 통해 생성된 브랜드 사이트만 누적 70만 개가 넘으며, 지금까지의 여정에서 아임웹과 함께해 온 전문가들의 역할이 컸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임웹은 전문가들이 더욱 편리하게 비즈니스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전문가 혜택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한 전문가들을 지속적으로 유치해 고객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