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티웨이항공, 대학생들에게 실무 경험 기회 제공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열린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료식에 참석한 성균관대학교 실전 마케팅학회 'SCAN' 학생들. /티웨이

티웨이항공이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산학협력 프로젝트 교육 과정 시상 및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성균관대 실전 마케팅학회 'SCAN' 소속 18명의 학생은 티웨이항공의 홈페이지 접속 수 증대 및 항공권 판촉을 위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기획과 마케팅 분야에서 각각 기획안을 작성했다.

 

티웨이항공은 아이디어 참신성과 실현 가능성, 공모 가이드 준수율을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했으며, 이를 통해 선별된 최종 두 팀에게는 상장과 일본 및 동남아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수여했다.

 

▲기획 분야에서 홈페이지·모바일 웹·앱 화면 개선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6팀(이채윤, 정도윤, 임세연) ▲마케팅 분야에서 티웨이항공 온라인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4팀(원윤재, 이은서, 김하빈)이 1위를 차지해 각각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들은 항공 소비자의 입장에서 쉽고 편리한 정보 전달을 강조해 좋은 평을 얻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이 티웨이항공과 함께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