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산학협력 프로젝트 교육 과정 시상 및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성균관대 실전 마케팅학회 'SCAN' 소속 18명의 학생은 티웨이항공의 홈페이지 접속 수 증대 및 항공권 판촉을 위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기획과 마케팅 분야에서 각각 기획안을 작성했다.
티웨이항공은 아이디어 참신성과 실현 가능성, 공모 가이드 준수율을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했으며, 이를 통해 선별된 최종 두 팀에게는 상장과 일본 및 동남아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수여했다.
▲기획 분야에서 홈페이지·모바일 웹·앱 화면 개선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6팀(이채윤, 정도윤, 임세연) ▲마케팅 분야에서 티웨이항공 온라인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4팀(원윤재, 이은서, 김하빈)이 1위를 차지해 각각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들은 항공 소비자의 입장에서 쉽고 편리한 정보 전달을 강조해 좋은 평을 얻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이 티웨이항공과 함께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