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피부에도 MBTI가 있다"…메디톡스, 유형별 '뉴라덤' 추천템 행사

메디톡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 공개 2주년 기념 행사. /메디톡스.

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가 자사 공식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메디톡스는 오는 19일까지 '메디톡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 공개 2주년'을 기념해 '피부 MBTI별 뉴라덤 추천템'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디톡스는 레슬리 바우만 박사의 피부 유형 테스트를 소개한다. 이 테스트를 통해 확인한 개인 피부 유형과 유형별 '뉴라덤' 추천 제품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또 메디톡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해야 한다.

 

메티톡스는 총 140명을 추첨해 뉴라덤 제품,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이다.

 

메디톡스는 지난 2022년 7월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마련해 기업 소식을 소비자들과 공유해 왔다. 특히 메디톡스는 보툴리눔 톡신, 필러 등 유익한 업계 정보까지 제공해 대중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데 주력했다.

 

그 결과, 메디톡스의 공식 네이버 블로그는 2년 만에 누적 방문수 1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 공간으로 자리잡게 됐다는 것이 메디톡스 측의 설명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