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가 자사 공식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메디톡스는 오는 19일까지 '메디톡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 공개 2주년'을 기념해 '피부 MBTI별 뉴라덤 추천템'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디톡스는 레슬리 바우만 박사의 피부 유형 테스트를 소개한다. 이 테스트를 통해 확인한 개인 피부 유형과 유형별 '뉴라덤' 추천 제품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또 메디톡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해야 한다.
메티톡스는 총 140명을 추첨해 뉴라덤 제품,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이다.
메디톡스는 지난 2022년 7월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마련해 기업 소식을 소비자들과 공유해 왔다. 특히 메디톡스는 보툴리눔 톡신, 필러 등 유익한 업계 정보까지 제공해 대중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데 주력했다.
그 결과, 메디톡스의 공식 네이버 블로그는 2년 만에 누적 방문수 1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 공간으로 자리잡게 됐다는 것이 메디톡스 측의 설명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