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HK이노엔,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 모델 '이즈나' 발탁…"글로벌 걸그룹과 '퀵 뷰티' 장점 소개할 것"

HK이노엔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 모델 '이즈나' /HK이노엔.

HK이노엔이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즈나'와 협업한다.

 

HK이노엔은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 모델로 이즈나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즈나는 엠넷의 초격차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걸그룹이다.

 

이즈나가 아이돌로서, 무대에서 보여지는 메이크업뿐 아니라 스킨케어의 중요성도 강조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는 것이 HK이노엔 측의 설명이다.

 

특히 HK이노엔은 이즈나와 함께 비원츠의 브랜드 가치와 '퀵 뷰티'의 특장점을 알리겠다는 방침이다.

 

HK이노엔에 따르면, 비원츠는 2030세대를 위한 스킨케어 기능을 비롯해 슬로에이징을 위한 탄력, 수분감 등을 갖춘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와 함께 비원츠는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 빠르게 스킨케어가 가능한 '퀵 뷰티'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HK이노엔은 오는 18일까지 비원츠 신규 모델 선정을 기념하는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HK이노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비원츠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이즈나 멤버 친필 사인을 증정한다. 또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티빙 3개월 구독권을 받을 수 있다.

 

비원츠 공식 인스타그램에 축하 댓글을 남긴 20명에게는 신제품 시카콜라겐 카밍패드(10매)를 제공한다.

 

아울러 일본 고객을 위한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큐텐에서 진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