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가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클레어스는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상반기 결산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클레어스는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 누적 판매 500만병을 돌파한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최대 혜택가로 선보인다.
또 여름철에 적합한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차징 세럼', 산뜻하고 얇은 제형이 특징인 '올 데이 에어리 무기자차 선크림', '젠틀 블랙 딥 클렌징 오일' 등 다양한 제품군에도 할인가가 적용된다는 것이 클레어스 측의 설명이다.
클레어스는 앞서 지난 3월에는 서울 성수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하기도 했다.
특히 클레어스는 '열어봐 너의 민감함'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민감함을 공유하고 존중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것이 소비자 인기를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클레어스는 향후에도 높은 품질의 제품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영향력을 넓히겠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