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위시컴퍼니, 클레어스 '상반기 결산' 행사...다양한 제품에 할인가 적용

디어, 클레어스 '상반기 결산 빅세일' /위시컴퍼니.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가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클레어스는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상반기 결산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클레어스는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 누적 판매 500만병을 돌파한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최대 혜택가로 선보인다.

 

또 여름철에 적합한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차징 세럼', 산뜻하고 얇은 제형이 특징인 '올 데이 에어리 무기자차 선크림', '젠틀 블랙 딥 클렌징 오일' 등 다양한 제품군에도 할인가가 적용된다는 것이 클레어스 측의 설명이다.

 

클레어스는 앞서 지난 3월에는 서울 성수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하기도 했다.

 

특히 클레어스는 '열어봐 너의 민감함'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민감함을 공유하고 존중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것이 소비자 인기를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클레어스는 향후에도 높은 품질의 제품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영향력을 넓히겠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