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코스맥스그룹, 신규 CI 공개...글로벌 시장에서 '초격차' 경쟁력 강조

코스맥스 신규 CI /코스맥스그룹.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그룹이 CI 현대화 작업을 진행해 기업 정체성을 강화했다.

 

코스맥스그룹은 신규 CI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로운 CI에는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헬스 종합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한 코스맥스그룹의 비전을 담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새 CI는 코스맥스의 경영 철학인 바름·다름·아름을 상징하는 사과 3개 형태의 심볼을 유지하고 기존 우측 상단에서 중앙 배치로 수정했다. 해외 법인 지명은 워드마크 아래로, 계열사명은 심볼 오른쪽에 배치해 기본 CI를 기준으로 통일성을 갖췄다.

 

CI 하단에 함께 사용하던 문구는 삭제했다.

 

또 기업 정체성을 함축한 문구를 기존 'K뷰티의 과학'에서 '아름다움의 과학'으로 변경, 향후 코스맥스그룹을 설명하는 고유 수식어로 사용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 이미지를 반영해 선과 픽토그램 중심의 디자인 가이드라인도 수립했다. 신규 CI 및 가이드라인은 본사 및 해외법인 홈페이지, 명함, 사원증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