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존슨앤드존슨, '박세리'와 신제품 마케팅 펼친다

'아큐브 오아시스 맥스 원데이 멀티포컬X박세리' /존슨앤드존슨.

존슨앤드존슨이 신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을 펼친다.

 

존슨앤드존슨은 골프 아이콘 박세리를 '아큐브 오아시스 맥스 원데이 멀티포컬'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박세리는 한국 최초로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우승해 골프선수로서 한국 골프의 위상을 높이고, IMF 외환위기 당시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한 인물이다. 전 국가대표 감독에 이어 CEO, 방송인 등으로 최근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

 

존슨앤드존슨은 박세리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행보가 멀티포컬 소비자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존슨앤드존슨은 박세리 화보를 공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아큐브 오아시스 맥스 원데이 멀티포컬'은 존슨앤드존슨이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이다.

 

이와 관련 존슨앤드존슨은 '아큐브 오아시스 맥스 원데이 멀티포컬'은 노안 시력 교정 콘택트렌즈로, 보다 더 편안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력을 반영했다고 설명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