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이 신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을 펼친다.
존슨앤드존슨은 골프 아이콘 박세리를 '아큐브 오아시스 맥스 원데이 멀티포컬'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박세리는 한국 최초로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우승해 골프선수로서 한국 골프의 위상을 높이고, IMF 외환위기 당시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한 인물이다. 전 국가대표 감독에 이어 CEO, 방송인 등으로 최근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
존슨앤드존슨은 박세리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행보가 멀티포컬 소비자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존슨앤드존슨은 박세리 화보를 공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아큐브 오아시스 맥스 원데이 멀티포컬'은 존슨앤드존슨이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이다.
이와 관련 존슨앤드존슨은 '아큐브 오아시스 맥스 원데이 멀티포컬'은 노안 시력 교정 콘택트렌즈로, 보다 더 편안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력을 반영했다고 설명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