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어린이 구강 관리 브랜드 '어린이 가그린'이 '가글송'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가글송은 올바른 양치 방법과 중요성을 알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노래를 들으며 양치를 할 수 있도록 2분 30초 분량으로 제작됐다. '가르르르' '오롤로로' 등 반복적인 후렴구도 특징이다.
가글송은 동아제약 유튜브와 어린이 가그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음원은 국내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동아제약은 앞서 지난 2023년에는 어린이 가그린 자체 캐릭터도 내놨다.
동아제약은 입속 세상 '가글리아'라는 세계관과 함께 가글리아에 사는 가글링즈, 충치 악당 카악이, 충치의 위협에서 지켜주는 초능력 히어로 오롤로, 가글봇 등 4종류의 캐릭터를 설정했다.
동아제약은 '어린이 가그린'을 통해 제품의 기능을 넘어 어린이 구강 관리 습관 개선에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동아제약은 오는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에서 어린이 가그린 부스를 마련해 아이들에게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