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동아제약, 어린이 가그린 '가글송' 선보여…"노래하고 춤추며 양치 습관 기른다"

어린이 가그린 '가글송'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어린이 구강 관리 브랜드 '어린이 가그린'이 '가글송'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가글송은 올바른 양치 방법과 중요성을 알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노래를 들으며 양치를 할 수 있도록 2분 30초 분량으로 제작됐다. '가르르르' '오롤로로' 등 반복적인 후렴구도 특징이다.

 

가글송은 동아제약 유튜브와 어린이 가그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음원은 국내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동아제약은 앞서 지난 2023년에는 어린이 가그린 자체 캐릭터도 내놨다.

 

동아제약은 입속 세상 '가글리아'라는 세계관과 함께 가글리아에 사는 가글링즈, 충치 악당 카악이, 충치의 위협에서 지켜주는 초능력 히어로 오롤로, 가글봇 등 4종류의 캐릭터를 설정했다.

 

동아제약은 '어린이 가그린'을 통해 제품의 기능을 넘어 어린이 구강 관리 습관 개선에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동아제약은 오는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에서 어린이 가그린 부스를 마련해 아이들에게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