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제일헬스사이언스, 40년 전통 '펭귄' 캐릭터와 '제일파프' 새 광고 전개

제일파프 40주년 신규 광고 장면.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제일파프' 40주년을 맞아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40년 전통의 '펭귄' 캐릭터와 함께 제일파프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신규 광고는 제일파프 브랜드를 상징하는 '펭귄'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1990년대에 큰 인기를 끌었던 광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특히 '바쁘다 바빠', '내가 제일파프지' 등 추억의 광고 문구도 다시 등장시켜 소비자 친근감을 높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지난 1월에는 1980년대 제품 디자인을 활용한 제일파프 레트로 패키지도 선보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