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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나두·뮬라, 건전한 레저스포츠 문화 조성 위해 맞손

지난 23일 야나두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야나두 김정수 대표(사진 왼쪽)와 뮬라 조현수 대표가 업무협약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야나두

에듀테크 기업 야나두가 스포츠웨어 기업 뮬라와 양사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하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야나두의 스포츠테크 브랜드 '야핏'과 뮬라의 애슬레저 브랜드인 '뮬라웨어'의 서비스 인프라, 플랫폼을 활용한 포괄적인 공동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TF팀 구성을 통해 ▲브랜드 공동 캠페인 진행 및 협업 ▲온라인 플랫폼 활용 광고 ▲오프라인 매장 연출 및 향후 팝업 스토어에 대한 협업 ▲웰니스 페스티벌 공동 운영 등 다각적인 마케팅 프로젝트를 기획·실행하게 된다.

 

야나두 김정수 대표는 "야나두가 보유한 AI 스포츠테크 기반의 플랫폼과 국내 최초 애슬레저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뮬라웨어의 패션 플랫폼을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한 것"이라며 "고객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양사의 협업이 건전한 레저스포츠 문화 조성에도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