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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경동나비엔, '한국 서비스품질지수 고객접점 부문' 6년 연속 1위

365일 24시간 상담 제공…서비스 지속 업그레이드

 

경동나비엔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가정용보일러 A/S 산업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25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회사는 '굿(Good) 서비스가 최고의 마케팅이다'라는 서비스 아이덴티티(SI) 아래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

 

업계 최초로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 등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또한, '나비엔 영상지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영상 상담도 실시해 엔지니어 방문 전 불편함을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호평받고 있다. 그 결과, 경동나비엔은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7회 연속 받으며 시장 선도 기업의 위상을 입증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상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왔다. 대표적으로 2021년 '나비엔 AI 서비스'를 통해 문제 해결 시간을 대폭 단축시켰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합리적인 제품 구매를 돕고 있다. 지난 2019년, 업계 최초로 하남 스타필드에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데 이어 체험 매장 '나비엔 하우스' 남양주 북부점과 의정부 서부점, 580평 규모의 나비엔 하우스 제주점을 오픈하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경동나비엔 전양균 CCM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업계 1위로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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