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CCM TF팀 승격·운영…고객 권익 증긴 매개체 역할
휴롬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사내 문화 조성 및 실천을 위해 '고객가치실현위원회'를 발족했다.
25일 휴롬에 따르면 올해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 획득에 성공해 전사적인 차원에서 효율적이고 일관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본부간 자발적인 목표 수립과 이행을 도모하고 이를 관리하는 정기적인 회의체로서 기존 CCM TF팀을 고객가치실현위원회로 승격해 운영한다.
휴롬 고객가치실현위원회는 기존 각 팀으로 구성된 CCM TFT 조직을 R&D, 생산, 품질, 마케팅, 영업, 법무, 인사 등 본부로 확장해 회의체를 구성, 전사적으로 고객가치 실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연간 운영 목표지표를 설정 및 실천하며 고객 권익을 증진시키는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고객가치실현위원회의 출범을 통해 전사적으로 고객 만족에 대한 인식을 내재화하고 각 조직에서의 실천을 체계화하여 앞으로 고객 중심 경영 선도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롬은 2016년 첫 CCM 인증 이후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지속적으로 확산한 성과를 인정 받아 작년 말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최고상인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지난 6월 5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며 고객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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