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정산금 지연 사태를 빚은 티몬과 위메프에서 팔린 SPC 모바일상품권 전액을 환불해주기로 결정했다.
SPC그룹은 25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티몬, 위메프 등을 통해 판매된 SPC 모바일상품권을 전액 환불 가능하도록 조치했다"며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티몬, 위메프 등을 통한 해당 상품 판매도 즉각 중단했다"고 밝혔다.
대행업체로부터 정산받지 못한 판매금 문제는 해당 업체와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을 예정이라고도 덧붙였다.
또 티몬·위메프의 정산 지연 사태에서 언급된 '해피머니'는 SPC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서비스인 '해피포인트'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확실하게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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