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배스킨라빈스, '빵빵이의 생일파티' 성료…협업 굿즈 판매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찾은 방문객들의 모습 /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유튜브 구독자 230만명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해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매장에서 '빵빵이의 생일파티'를 성료했다.

 

26일 오전 11시 워크샵에서 진행한 '빵빵이의 생일파티'는 사전 참가 신청을 접수 받은 지난 19일부터 3일만에 신청자 수 2만명을 돌파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행사 당일에도 협업 제품을 체험하고 굿즈를 구매하기 위해 오픈런 현상이 일어나 긴 현장 대기줄이 형성될 정도로 빵빵이 팬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현장에서는 최초로 버추얼 필터 기술이 적용된 빵빵이의 축하 인사 영상이 소개되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번 협업으로 개발된 '빵빵이', '옥지' 콘셉트의 케이크에 촛불을 불며 생일을 축하하고, 아이스크림 언텁 세레모니와 함께 워크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협업 제품을 소개하며 호응을 얻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빵빵이의 일상'은 유튜브 구독자 230만명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배스킨라빈스는 캐릭터 팬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빵빵이의 생일파티' 행사를 시작으로 워크샵에서 선보이는 '빵빵이의 일상' 협업 제품과 굿즈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빵빵이'의 생일을 기념해 오는 8월 18일까지 워크샵 매장에서 다양한 협업 제품과 굿즈를 판매하며 캐릭터 팬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협업으로 탄생한 '메롱~빵빵이의 필살기', '옥지의 피치 못할 사정' 등 신규 플레이버 2종을 판매하고 신규 플레이버와 함께 워크샵 한정 아이스크림인 '그린티 오렌지 자스민, '그린티 쿠키 몬스터'를 즐길 수 있는 ▲빵빵이 샘플러(4구)를 한정판 빵빵이, 옥지 플레이버 카드와 함께 제공한다. 또한, 워크샵 쉐프 직제조 케이크로는 옥지가 직접 만든 컨셉으로 '빵빵이' 캐릭터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해 옥지 포스트카드를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 홀케이크 사이즈의 ▲옥지가 만든 빵빵이 케이크와 쁘띠 사이즈 케이크의 ▲빵빵아 케이크와 ▲옥지얌 케이크를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