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가 이색적인 마케팅을 펼쳐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바이위시트렌드는 롯데웰푸드와 협력해 '펀 앤 액티브 팩'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펀 앤 액티브 팩'은 여름철 야외 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담은 것으로, 바이위시트렌드의 자외선 차단제 '포어 스무딩 바쿠치올 선스틱',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짐색' 등이 포함됐다.
짐색에는 롯데웰푸드 아이스크림 설레임을 연상시키는 하얀 색과 눈꽃 모양이 디자인으로 적용됐다. 또 용수철 모양을 통해 바쿠치올의 재생력까지 표현했다는 것이 바이위시트렌드 측의 설명이다.
특히 바이위시트렌드는 이번 협업은 바쿠치올 선스틱의 발림성과 설레임의 시원함을 연결해 '쉽고 간편한 부드러움'이라는 주제로 기획했다고 설명한다.
'펀 앤 액티브 팩'은 오는 8월 5일부터 정식 판매되고, 사전예약은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