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위시컴퍼니, 롯데웰푸드 '설레임'과 협력..."선스틱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만남"

바이위시트렌드X롯데웰푸드 '선스틱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만남' /위시컴퍼니.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가 이색적인 마케팅을 펼쳐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바이위시트렌드는 롯데웰푸드와 협력해 '펀 앤 액티브 팩'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펀 앤 액티브 팩'은 여름철 야외 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담은 것으로, 바이위시트렌드의 자외선 차단제 '포어 스무딩 바쿠치올 선스틱',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짐색' 등이 포함됐다.

 

짐색에는 롯데웰푸드 아이스크림 설레임을 연상시키는 하얀 색과 눈꽃 모양이 디자인으로 적용됐다. 또 용수철 모양을 통해 바쿠치올의 재생력까지 표현했다는 것이 바이위시트렌드 측의 설명이다.

 

특히 바이위시트렌드는 이번 협업은 바쿠치올 선스틱의 발림성과 설레임의 시원함을 연결해 '쉽고 간편한 부드러움'이라는 주제로 기획했다고 설명한다.

 

'펀 앤 액티브 팩'은 오는 8월 5일부터 정식 판매되고, 사전예약은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