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본작, '셀바티코' 팝업 운영..."프랑스 장인정신 전달할것"

셀바티코 팝업 매장 전경. /본작.

본작의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가 국내 뷰티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본작은 오는 9월 30일까지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셀바티코'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셀바티코에 따르면 이번 행사 주제는 '자연과 예술에서 찾은 순수한 영감'으로, 셀바티코는 향을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완성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셀바티코는 국내 브랜드 최초로 프랑스 그라스에 위치한 글로벌 조향 기업 '로베르테'와 협업하고 있는데, 이번 행사에서 제품 개발 과정, 전통 제조 기술 등을 설명하는 도슨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셀바티코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니치 향수, 마르세유 리퀴드 솝, 퍼퓸 핸드 솔루션 등을 소개하고 일대일 맞춤형 향수를 추천하는 서비스도 기획했다.

 

또 셀바티코는 구매 금액별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퍼퓸 핸드 솔루션을, 향수 구매 시 퍼퓸 캔들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