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건설/부동산>업계

롯데건설, '소셜아이어워드 2024' 건설브랜드부문 대상

'소셜아이어워드 2024' 건설브랜드부문 통합대상 상장 및 상패. /롯데건설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의 지식재산권(IP) 콘텐츠 '손품발품 임장기'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주최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건설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30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손품발품 임장기'는 '발로 뛰는 임장 예능'이란 콘셉트로 약 3년간 세 개의 시즌을 거쳤다. 전국 주요 부동산 관심 지역을 출연진들이 직접 찾아다니는 임장 웹 예능이다.

 

평가위원들은 "임장 예능이라는 새로운 콘셉트가 신선하고, 지루할 수 있는 부동산 관련 다양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이 매력적이다"라고 평가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오케롯캐'가 다양한 연령층이 즐겨 찾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며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게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