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 라인' 재단장...60년 인삼 과학 돋보여

설화수 '자음생크림'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 라인'을 재단장해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설화수 자음생 라인은 1966년 'ABC 인삼크림'에서 시작한 60년 인삼 과학의 정수가 담긴 설화수 대표 제품군이다. 설화수는 특정 인삼 사포닌이 피부를 활성화한다는 실험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노화 징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인삼 성분을 지속 연구해 왔다.

 

특히 이번 재단장으로 설화수는 독자 성분인 진세노믹스, 진생펩타이드 등을 함유한 새로운 자음생크림을 선보인다.

 

새로운 자음생크림은 질감의 차이에 따라 '자음생크림'과 '자음생크림 리치'로 나뉜다.

 

설화수에 따르면, 자음생크림은 빠른 흡수력과 피부 보습 막을 채우는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촉촉하고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된다. 자음생크림 리치는 묵직한 영양감의 고밀도 질감으로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두 제품 모두 탄력, 주름, 보습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갖춘 것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설화수 자음생 라인의 자음생크림, 자음생 크림 리치, 자음생 캡슐세럼, 자음생 아이크림,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등은 8월 1일 롯데백화점에서 사전 출시되며, 8월 12일부터는 전국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관에서 공식 출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