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캐릭터로 소가장치 높여

코드 글로컬러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6종.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 한정판은 'IPX'와 협업한 것으로, 프라이머·팩트·아이 프라이머·틴트·립세린·멜팅 스틱 등 6종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코드 글로컬러 대표 제품인 '픽스온 프라이머'의 경우, 해당 제품이 인기 캐릭터 '레니니'가 솜털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라는 재치 있는 이야기가 설정됐다.

 

LG생활건강은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끼며 보송하고 매끈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