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 한정판은 'IPX'와 협업한 것으로, 프라이머·팩트·아이 프라이머·틴트·립세린·멜팅 스틱 등 6종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코드 글로컬러 대표 제품인 '픽스온 프라이머'의 경우, 해당 제품이 인기 캐릭터 '레니니'가 솜털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라는 재치 있는 이야기가 설정됐다.
LG생활건강은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끼며 보송하고 매끈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