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비트, '워터밤 인천 2024' 후원...국내 소비자들과 교류 나서

지난 3일 인천에서 열린 '워터밤 인천 2024'에서 관객들이 인간 컬링 게임 '럭키비트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비트.

글로벌 제모 브랜드 '비트(Veet)'가 지난 3일 인천 상상플랫폼에서 열린 '워터밤 인천 2024'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비트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화려한 분홍색으로 부스를 꾸몄다. 또 비트는 해당 축제 특징을 살려, 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간 컬링 게임 '럭키비트 챌린지'를 선보였다.

 

아울러 여름에 겪을 수 있는 제모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제모 컨설팅' 등을 전개해 방문객들과 적극 소통했다는 것이 비트 측의 설명이다.

 

비트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내 소비자들과 활발한 교류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