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대표이사 이재율)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인 '2024 오토살롱위크'에서 공동주관사로 참여하는 ㈜피치스그룹코리아(Peaches)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60여 대의 튜닝 차량을 대거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토살롱위크의 하이라이트는 '카 라이프 스타일(Car Life Style)' 특별관으로, 일본의 유명 포르쉐 튜닝 전문 와이드 바디킷 브랜드 'RWB(RAUH-Welt Begriff)'와 세계적인 와이드 바디킷 브랜드인 'LBWK(LibertyWalk)'의 차량들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한, 하프 스케일 클래식카로 명성을 쌓아온 해링턴카(HarringtonCar), 고광택 필름으로 고급스러움과 성능을 자랑하는 'INOZETEK' 시공 차량, 유럽에서 명성을 얻은 자동차 페스티벌 울트레이스(Ultrace)에서 우승한 'Peaches. PONY SPEC1' 차량도 전시된다. 이외에도 40년 역사의 자동차생활(CARLIFE) 잡지사 브랜드가 특별관에 참여해 전시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개인 소장 차량 부문에서는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아티스트 브랜드 DARKROOM(다크룸)에서 디자이너 정영목의 소장 차량과 H.O.T 멤버 장우혁의 차량, 그리고 패션 브랜드 유나이티드워커스(United Workers)의 튜닝 차량도 선보인다.
올해 오토살롱위크는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해졌다. 전기차 대표기업인 테슬라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고성능 배터리, 자율 주행 기능 등을 자랑하는 차량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 애프터마켓 산업의 선두주자인 '메이튼'은 삼성 덱스(DeX)를 활용해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차량 스크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토프로 X' 기술을 공개한다.
이 외에도, 8월 한 달 동안 네이버와 카카오, 오토살롱위크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한 5,000명에게는 안심 QR코드 주차번호 스티커 '쿠션'이 증정된다. 이 스티커는 주차 시 개인 연락처 노출 없이도 타인과 편리하게 연락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살롱위크 관계자는 "올해 행사는 이전에 없던 역대급 라인업으로 많은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오토살롱위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자동차의 변화와 기술들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2024 오토살롱위크는 튜닝카와 혁신 기술의 향연으로 자동차 팬들과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행사를 통해 자동차 애호가들은 물론, 일반 관람객들도 자동차의 미래와 현재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