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신제품 출시…젊은 세대 소비자 공략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구강 관리 브랜드 '가그린'를 통해 세 번째 민트향 제품을 선보인다. 동아제약은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은 구강청결제로, 텁텁한 입안에 시원함을 더하고 상쾌함을 선사한다.

 

또 이번 신제품은 불소 성분을 함유해 충치 예방과 프라그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갖췄을 뿐 아니라 에탄올 무첨가로 자극을 최소화했다는 것이 동아제약 측의 설명이다.

 

동아제약은 앞서 가그린 '피치민트', '유자민트' 등을 잇따라 출시해 왔다.

 

특히 동아제약은 해당 제품 디자인에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이는 등 소비자를 적극 공략했는데, 이번에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니니즈 죠르디'와 협업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동아제약은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이 젊은 세대에서 소비자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은 휴대가 용이한 100ml, 대용량 750ml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