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경동나비엔, '김씨네과일'과 콜라보…팝업스토어 진행

'온수' 관련 슬로건 담긴 티셔츠 선봬…온수의 중요성 전달

 

경동나비엔과 김씨네과일의 콜라보 티셔츠.

경동나비엔이 의류 브랜드 '김씨네과일'과 협업해 '뜨거운 물을 사랑하는 모임(뜨사모)'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온수' 관련 슬로건이 담긴 티셔츠와 다양한 미니게임을 선보이며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온수의 중요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14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김씨네과일'은 과일가게 콘셉트의 의류 브랜드로, 재치 있는 문구가 프린팅된 반팔 티셔츠를 판매해 이슈가 됐다.

 

경동나비엔은 김씨네과일과 함께 7월 말 SNS에서 '여름에도 온수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티셔츠'에 들어갈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했다. 그 결과 총 142명이 응모했고 투표를 통해 '온수대통(Lucky Hot Water)', '때는 온수에서 나와(Chance come from hot water)', '이열치열스(This heat cheers)' 등 3개의 문구가 선정됐다.

 

경동나비엔과 김씨네과일은 이 3개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이달 21일부터 김씨네과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뜨거운 물이 좋아(I ♥ HOT WATER)'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 이틀간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2차 팝업스토어는 티셔츠 판매는 물론 다양한 미니게임과 포토존을 제공한다.

 

사우나 컨셉으로 꾸며진 공간에 입장하면 '뜨사모' 가입 후 제공되는 회원권으로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강동준 마케팅 본부장은 "'온수'의 중요성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MZ세대에게 핫한 '김씨네과일'과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생활환경가전의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