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이 무신사와 협업해 2030을 겨냥한 무제한 항공권 '민트패스' 판매에 나선다.
에어서울이 자사 시그니처 상품 '민트패스'를 국내 최고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협업을 통해 8월20일부터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민트패스는 에어서울 취항지를 정해진 횟수만큼 탑승할 수 있는 일종의 '자유이용권' 같은 상품으로 '일본권'과 '동남아권' 두 종류가 판매될 예정이다.
3회권, 6회권, 무제한권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일본권'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요나고(돗토리), 다카마쓰 노선, '동남아권'은 보홀(필리핀), 다낭, 나트랑(이상 베트남)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은 민트패스를 2030 사이에서 국내 최고의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무신사의 한정판 발매 서비스 '무신사 드롭'을 통해 선보이기로 해 더욱 관심을 끈다.
무신사 역시 항공권을 구매한 잠재 여행 고객들 대상으로 자사 의류 상품 등의 판매를 확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민트패스의 탑승 기간은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일부 기간 제외)이며 동일 노선에도 반복 탑승 가능하다. 무료 수하물 15Kg이 기본 제공된다.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무신사와의 협업을 통해 에어서울의 고객층이 더 다양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상반기 판매 시작 후 3분여 만에 매진되었던 민트패스에 이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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