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써모스, '백 투 써모스쿨' 기획전...'가을 학기' 준비 나서

'백 투 써모스쿨' 기획전 /써모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가을 학기를 준비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써모스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백 투 써모스쿨' 기획전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써모스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어린이집 및 초등학교의 필수 준비물인 키즈 텀블러를 최대 15%까지 할인한다.

 

행사 제품은 써모스 인기 제품인 '마이 디자인 보틀 시리즈'로, 해당 제품들에는 방수 재질의 디자인 스티커와 이름표 스티커가 포함돼 있어 나만의 특별한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써모스는 아이 연령대 또는 학년에 맞는 제품과 용량도 추천해 선보인다. 학부모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마케팅이라는 것이 써모스 측의 설명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