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를 통한 가족 친밀감 고양을 위해 지역 아동과 가족들을 초청해 대구FC 프로축구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지난 16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iM뱅크와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 주관했으며, 지역 아동과 가족 1000명을 초청해 다양한 사전 행사와 경기 전 이벤트, 간식 제공 등의 시간을 진행했다.
축구 경기에 앞서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는 DGB대구은행파크 경기장 밖에서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초청 가족을 포함해 경기장을 찾아주신 관객들을 대상으로 사전 행사를 주최했다.
이어 무더운 여름 경기장을 방문한 관객들에게 직접 제작한 iM뱅크 부채를 배부해 대구은행의 새 이름인 iM뱅크를 널리 알리는 한편, 새로운 사명과 자체 굿즈가 디자인된 다양한 홍보 물품과 이벤트 굿즈를 제공하는 시간도 함께 진행했다.
아울러 iM뱅크마스코트인 단디, 똑디, 우디 스티커를 제작하여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는 스티커 타투 부스를 운영하고, 행운의 iM뱅크 공 뽑기 게임을 통해 다양한 굿즈도 제공했다.
경기 시작 전 오프닝 행사에서는 초청 아동 22명이 경기 출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 행사가 진행됐으며, 이어 iM뱅크와 세이브더칠드런의 후원금 전달식과 시축 행사가 이어졌다.
시축 행사에는 김선조 대구광역시 행정부시장과 김기만 iM뱅크 부행장,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총장이 대표 아동 3명과 함께 시축을 진행했다.
김기만 iM뱅크 부행장은 "iM뱅크의 프로축구 관람 초청 행사에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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