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서포터즈' 3기로 확장..."우수 뷰티 콘텐츠 기대"

'비레디 서포터즈' 3기 모집.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털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오는 25일까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과 채용 사이트 링커리어를 통해 '비레디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비레디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는데, 이번 3기 활동기간은 오는 9월 말부터 2025년 1월 말까지 약 4개월이다.

 

활동 중 우수 콘텐츠는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되고, 활동 수료 시 인증서와 상금을 받는다. 이와 함께 브랜드 담당자와의 활발한 교류,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등의 기회도 주어진다.

 

비레디에 따르면,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레디는 서포터즈 1기보다 2기 지원자가 두 배 이상 늘어났던 만큼, 3기도 많은 관심 속에 운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