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광동제약, 썬키스트 '캘리포니아 인 양양' 캠페인 전개...지역 맛집과 협업 나서

버거월드 라구나비치점 조감도. /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고객을 적극 공략한다. 광동제약은 강원도 양양에서 썬키스트 '캘리포니아 인 양양'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버거월드 라구나비치점, 포이푸 양양브리드호텔점 등 강원도 양양 지역 맛집과 파트너십을 맺고, 썬키스트 버거세트, 썬키스트 소다 하이볼 등을 선보이는 중이다. 또 해당 매장 내외부의 파라솔, 비치체어, 테이블, 컵 등을 오렌지색으로 꾸며 캘리포니아 감성을 연출했다.

 

이에 대해 광동제약은 소비자들에게 '캘리포니아를 즐기자'는 주제의 썬키스트 브랜드 가치관을 전달하고 푸드 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광동제약은 앞서 지난 5월에는 캠퍼스 투어 행사로 '캘리포니아 인 캠퍼스'를 전개한 바 있다. 광동제약은 젊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상큼하고 청량한 썬키스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