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KB 국민은행, 에스파 'KB Liiv M' 광고 조회 600만↑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리브모바일(KB Liiv M)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리브 마이 라이프(Liiv My Life)'의 조회 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리브모바일 광고는 꾸밈없고 순수한 청춘의 일상을 그려내며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과 자신감을 강조했다. KB국민은행과 SM엔터테이먼트가 공동 기획한 에스파 첫 정규앨범 수록곡 '리브 마이 라이프(Live My Life)'를 광고 음원으로 활용해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과 리브모바일의 강점 등을 담았다.

 

리브모바일 광고 영상에는 6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누적 감상 수가 750만 회를 넘어섰고, 매일 5만여명 이상이 감상하고 있다.

 

KB국민은행과 에스파는 광고 영상에 이어 '리브 마이 라이프(Live My Life)' 챌린지 영상을 지난달 20일에 추가로 공개했다. 챌린지 영상은 국내외 팬들이 아티스트의 안무나 동작을 따라하는 것으로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플랫폼에서 자연스럽게 바이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