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리브모바일(KB Liiv M)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리브 마이 라이프(Liiv My Life)'의 조회 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리브모바일 광고는 꾸밈없고 순수한 청춘의 일상을 그려내며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과 자신감을 강조했다. KB국민은행과 SM엔터테이먼트가 공동 기획한 에스파 첫 정규앨범 수록곡 '리브 마이 라이프(Live My Life)'를 광고 음원으로 활용해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과 리브모바일의 강점 등을 담았다.
리브모바일 광고 영상에는 6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누적 감상 수가 750만 회를 넘어섰고, 매일 5만여명 이상이 감상하고 있다.
KB국민은행과 에스파는 광고 영상에 이어 '리브 마이 라이프(Live My Life)' 챌린지 영상을 지난달 20일에 추가로 공개했다. 챌린지 영상은 국내외 팬들이 아티스트의 안무나 동작을 따라하는 것으로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플랫폼에서 자연스럽게 바이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