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동아제약, '모닝케어 프레스온'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임시완'..."신개념 숙취해소제 알릴것"

모닝케어 프레스온 모델 임시완이 신개념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소개하고 있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배우 임시완과 함께 모닝케어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한다. 동아제약은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국내 최초 이중제형 숙취해소제로, 압착식 버튼 형태가 설계돼 환 액상과 환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임시완은 모델선정을 위한 사전 이미지 조사에서 '혁신적인', '신뢰가 가는', '건강한' 이미지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러한 임시완의 이미지는 신개념 숙취해소제를 제시하는 데 적합하다는 것이 동아제약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임시완이 소개하는 모닝케어 올바른 음용법 영상을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아울러 이번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밀크시슬 추출물 분말과 비타민이 포함된 '프레스온H', 양배추 농축 분말과 식이섬유가 들어 있는 '프레스온G' 등 두 종류로 구성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