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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전원 속 문화산업도시' 브랜드 전략 모색 착수

고양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도시브랜드연구회는 8월 23일 의회 4층 영상회의실에서 '전원 속 문화산업도시 고양의 브랜드 제고 전략 모색'을 주제로 정책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도시브랜드연구회 소속 의원들을 비롯해 용역수행기관인 한국정책학회의 오수길 책임연구원과 연구팀, 그리고 고양시 집행부에서 언론홍보담당관과 환경정책과장이 참석했다. 보고회는 용역 착수 보고, 질의응답, 토론 순으로 진행되었다.

 

도시브랜드연구회 회장인 김해련 의원은 "이번 연구를 통해 고양시의 문화 자원을 도시브랜드 활성화 요소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 방안이 도출되길 기대한다"며, "문화를 단순한 여가의 개념을 넘어 산업으로 육성하고, 이를 브랜드로 확장해 나가겠다. 또한, 시민의 요구에 귀 기울이며 공동체 문화의 향유라는 대원칙에 입각해 실질적인 제도 마련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도시브랜드연구회는 고양특례시의 유·무형 브랜드 자원을 활용해 도시 브랜딩 방향과 전략을 연구하기 위해 구성된 의원연구단체다. 김해련 의원이 회장을, 김미경 의원이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조현숙, 송규근, 정민경, 임홍열, 문재호 의원이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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