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건설/부동산>보도자료

HDC현산,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8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을 진행했다(왼쪽 네 번째부터 권영민 (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 회장, 민성우 HDC현대산업개발 건설본부장).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건설사 최초로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용산구 HDC현대산업개발 본사에서 열린 인증 수여식에는 권영민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회장, 민성우 HDC현대산업개발 건설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인증심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고객통합관리 시스템인' ICLICK 4.0'은 통합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시스템과 연동되는 아이파크 모바일앱이다. 고객과 담당자를 상시로 연결해, 고객이 민원을 접수하면 지정 담당자가 메일과 문자 등으로 즉시 대응할 수 있다.

 

민성우 HDC현대산업개발 건설본부장은 "데이터의 정확성에 근거해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에 힘쓰겠다"며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편하고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