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CJ올리브영, 가을맞이 '올영세일'...중소 K뷰티 브랜드 총집합

'올영세일'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최신 K뷰티를 소개하며 가을을 준비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오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900여 브랜드의 상품 1만4000여 종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올리브영 대표 정기 행사로, 1년 중 3월, 6월, 9월, 12월에 열린다.

 

이번 올영세일은 하이라이터, 파우더 등 베이스 제품부터 립펜슬, 컬러립오일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5000여 종에 이르는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 메이크업으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소비자 요구에 발맞췄다는 것이 올리브영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올리브영은 온라인 전용이었던 '오늘의 브랜드'를 처음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개한다. '오늘의 브랜드'는 매일 특정 브랜드를 선별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이번부터 참여 브랜드 규모가 7개에서 10개로 커진다.

 

올리브영은 신규 브랜드를 제안하는 '신상 특가'도 확대 운영해 100개 브랜드가 소비자와 교류하는 창구를 마련하게 됐다. 이와 관련 올리브영은 '올영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 중 80% 이상이 중소 K뷰티 브랜드로 구성돼, 올영세일은 각종 K뷰티를 엿볼 수 있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특히 올영세일을 통해 매출 성장을 이룬 중소 뷰티 브랜드가 등장하고 있다는 것이 올리브영 측의 설명이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 6월 올영세일에서 매출액 기준으로 상위권 10위에 오른 모든 상품이 중소 브랜드 제품인 것으로 파악됐다.

 

아울러 올리브영은 전 세계 150여 개국에 K뷰티를 수출하는 올리브영 역직구몰 '글로벌몰'에서도 빅뱅세일 행사를 운영한다. 올리브영은 클리오, 스킨1004, 조선미녀 등 대표 K뷰티 브랜드 상품 1만1000여 종에 할인 가격을 적용한다. 올리브영은 글로벌몰을 통해 글로벌 K뷰티 팬덤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