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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국민 SUV' 쏘렌토, 상품성 개선…첨단 편의 사양 기본화

기아 더 2025 쏘렌토 그래비티 트림.

대한민국 대표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쏘렌토가 연식변경을 통해 상품 경쟁을 한층 강화했다.

 

기아는 쏘렌토의 연식 변경 모델인 '더 2025 쏘렌토'를 2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더 2025 쏘렌토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고급 안전·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는 신규 사양인 스티어링 휠 진동 경고(햅틱) 및 선바이저 LED 조명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하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마트 파워테일게이트를 엔트리 트림인 프레스티지부터 기본화해 상품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또 기존에 선택 사양으로 운영되던 ▲기아 디지털 키 2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핸들 ▲지문 인증 시스템 등 첨단 편의 사양을 시그니처 트림부터 기본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기아 더 2025 쏘렌토 실내.

이 외에도 시그니처 트림부터 적용됐던 디지털 센터 미러(DCM)를 하위 트림인 프레스티지와 노블레스 트림에서도 선택할 수 있게 해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더 2025 쏘렌토의 판매 가격은 2.5 가솔린 터보 모델 ▲프레스티지 3605만원 ▲노블레스 3891만원 ▲시그니처 4202만원 ▲그래비티 4291만원이며, 2.2 디젤 모델 ▲프레스티지 3778만원 ▲노블레스 4064만원 ▲시그니처 4375만원 ▲그래비티 4464만원이다.

 

1.6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2WD 모델은 ▲프레스티지 3885만원 ▲노블레스 4181만원 ▲시그니처 4464만원 ▲그래비티 4553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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