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 내에 제품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소비자들은 ▲캐딜락 ▲쉐보레 ▲GMC 등 GM 산하 각 브랜드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 ▲정비 서비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새로 개장한 서울서비스센터 전시장은 지난 6월 신축 후 정비 서비스를 시작한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 1층에 위치한다.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는 대지 면적 3970.6제곱미터(㎡)(1201평) 규모로 지하 3층, 지상 8층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서울 지역 내 최대 규모이며 하루 100여대의 차량을 진단 및 수리할 수 있는 시설과 인력을 갖추고 있다.
전시장 내에는 캐딜락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리릭과 에스컬레이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GMC 시에라가 전시된다. 아울러 제품 견적 등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상담 공간도 마련됐다. 또 전시장 방문 고객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캐딜락, 쉐보레, GMC 등의 모델을 직접 시승할 수도 있다.
구스타보 콜로시 한국GM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직영 서울서비스센터 전시장 오픈은 GM의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한 고객 서비스 혁신의 일환이다"며 "GM의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센터의 기능을 판매까지 확장해 같은 공간에서 제품 상담, 시승, 구매까지 제공하는 만큼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는 공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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