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터키항공,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 회원 2000만명 돌파

터키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마일스앤마일스'의 회원 수가 2000만명을 돌파했다. /터키항공

터키항공이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 회원 수 2000만명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터키항공은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 '마일스앤스마일스(Miles&Smiles)' 회원 수가 2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1989년 마일스앤스마일스를 도입한 이래 35년간 성장을 거듭한 끝에 멤버십 역사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것이다.

 

마일스앤스마일스 회원은 터키항공뿐만 아니라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제휴 신용카드를 사용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호텔, 여행상품, 렌터카 등 여러 업종의 터키항공 제휴사를 이용하여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한 마일리지로 터키항공 및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의 이코노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어워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좌석 승급, 초과 수하물, 좌석 지정 등 각종 부가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도 있다.

 

19개국에서 운영되는 터키항공 공식 마일리지몰 샵앤마일스에서도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하다. 샵앱마일스 웹사이트에서 회원들은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마일리지를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고, 10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 상품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아흐멧 볼랏 터키항공 회장은 "이번 성과를 기념해 마일스앤마일스 프로그램에 더욱 혁신적인 기능과 보상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