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프로메가' 브랜드에서 4년 연속으로 배우 조인성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프로메가'는 종근당건강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고 있는 오메가3 전문 브랜드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 배우 조인성은 혈행건강을 지키는 암행어사 '혈행어사'로 변신해 기름진 식습관, 운동 부족, 잦은 야식 등 현대인들의 생활 습관을 점검한다. 특히 해당 광고는 꾸준한 운동, 균형 잡힌 식습관 유지, 혈행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섭취 등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는 것이 종근당건강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종근당건강은 '혈행이 건강해야 영양분과 산소가 온몸에 잘 전달되니까'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혈행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지속 알리겠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