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신규 광고..."현대인 '혈행건강' 지킬것"

프로메가 브랜드 모델 조인성과 함께한 신규 광고 속 한 장면.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은 '프로메가' 브랜드에서 4년 연속으로 배우 조인성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프로메가'는 종근당건강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고 있는 오메가3 전문 브랜드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 배우 조인성은 혈행건강을 지키는 암행어사 '혈행어사'로 변신해 기름진 식습관, 운동 부족, 잦은 야식 등 현대인들의 생활 습관을 점검한다. 특히 해당 광고는 꾸준한 운동, 균형 잡힌 식습관 유지, 혈행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섭취 등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는 것이 종근당건강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종근당건강은 '혈행이 건강해야 영양분과 산소가 온몸에 잘 전달되니까'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혈행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지속 알리겠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